[민원]
민원신청 시 휴대전화 인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 조치사항
- 작성일2021-10-14
- 작성자
정보통계담당관실
/ 채명이
- 조회1755
민원 신청시의 휴대전화 인증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 해 보시기 바랍니다.
ㅇ Internet Explorer
익스플로러 [도구] - [인터넷옵션>보안] -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에서
-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확인(https:)필요(S) : 체크해제
-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D):
1)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
*.epeople.go.kr
*.kmcert.com
추가 후 닫기 하시고 익스플로러 종료 후 재실행 하셔서 사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