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보도자료]웃음으로 행복지수와 고객만족도 향상기대
  • 작성일2007-05-29
  • 작성자 북부청 / 홍현정
  • 조회6124
문의처 : 산림청 수원국유림관리소 정정숙 031-240-8902


    웃음으로 내부직원의 행복지수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동시에 꾀하는 관리소가 있어 화제다. 산림청 수원국유림관리소에서는 2007년 5월 23일 한국웃음치료학교 교육부장을 역임하고 있는 양순선 웃음치료사를 초청하여 전직원을 대상으로 “웃음치료의 이론과 실제”라는 제목의 강연을 개최하였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


 



 

첨부파일
  • 수원_웃음_20070529.hwp [28.0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58회)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