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사용자 환경에 따른 ''일시적인 오류'' 해결방법
- 작성일2021-10-14
- 작성자
정보통계담당관실
/ 채명이
- 조회1254
ㅇ 인터넷 익스플로러(IE) 사용자
- [도구] - [인터넷옵션] - 삭제 : 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 : 체크해제 /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 : 체크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 체크
-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탭] - [신뢰할수있는 사이트] - 사이트 목록에서 www.forest.go.kr 제거
-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탭] - 목록에서 서버인증서 해지 확인 체크 해제
- 호환성보기 설정 : 호환성 보기 설정 목록에서 *.forest.go.kr 제거
ㅇ Chrome 사용자
- 크롬 보안정책에 따라 환경설정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ㅇ 모바일인 경우 브라우저 캐시삭제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