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고객이 만족할 때 까지 양질의 산림서비스 구현
  • 작성일2007-12-20
  • 작성자 /
  • 조회636
  • 음성듣기
    음성듣기

부여국유림관리소(소장 이춘석)는 2007년 11월 19일 전문강사 초빙하여 고객만족 서비스[CS] 향상을 위한 직원교육을 실시하였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붙임 자료를 참고하세요

[문의]부여국유림관리소 서무계 김종렬(041-830-5014)[SET_FILE]1[/SET_FILE]

첨부파일
  • 46. 보도자료(고객이 만족할 때 까지 양질의 산림서비스 구현 교육)(2007.11.19)김종렬.hwp [28.0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조사선택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